음식 리뷰

오리온 오뜨 애플파이맛

이깅 2026. 6. 22. 20:37
반응형

 

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오리온 오뜨 애플파이맛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애플파이맛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각사각 씹히는 애플콩포트가 듬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시나몬의 은은한 향으로 한층 깊어진 애플파이 풍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•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낸 촉촉한 케이크
  • 사각사각 씹히는 사과 콩포트
  • 덴마크산 까망베르 치즈 크림 바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재료명을 포함한 제품 정보와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개별포장이 되어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케이크 식감은 굉장히 촉촉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래쪽에는 까망베르치즈가 발라져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케이크 안쪽에는 사과 콩포트가 들어있어서 달콤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

 

 

오리온 오뜨 애플파이맛 10p, 350g, 4개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 

반응형

'음식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닥터유 단백질바  (0) 2026.06.22
원조 황치즈(?) 오리온 오뜨 치즈  (1) 2026.06.16
오리온 비쵸비 딸기  (0) 2026.06.16
해태제과 버터링 딥초코  (1) 2026.05.25
오리온 후레쉬베리 펑리수맛  (0) 2026.05.18